ssebob의 세상 이야기

POST : 카테고리 없음

[페북 아카이브]아빠와 딸

"아빠, 옛날에 돈이 많은 사람, 보물지도를 가진 사람, 지혜가 많은 사람이 같은 배를 타고 있었는데, 어느날 도둑이 들어서 돈과 보물지도를 모두 훔쳐갔대. 세사람이 배에서 내렸을 때 두사람은 가난뱅이가 됐지만 지혜를 가진 사람은 아이들을 가르쳐서 돈도 많이 벌고 잘 살았어. 머리속의 지혜는 아무도 뺏을 수 없으니까 제일 소중한 거라는 이야기야. "

"옛날에 돈 많은 사람, 지혜가 많은 사람, 건강하고 힘센 사람이 있었는데, 어느날 도둑이 돈을 뺏어가고 지혜 많은 사람은 잡아갔어. 그런데 건강하고 힘센 사람은 도둑과 싸워서 그 도둑도 잡고 나머지도 모두 구했대. 그러니 건강이 최고야. 너도 밥 많이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해.ㅋㅋㅋ "

"아빠, 근데 그 도둑이 밤에 모두 잘때 잡아갔어. 그리고는 비밀장소에 가두었는데, 지혜 많은 사람이 비밀을 풀어서 탈출했거든. 그러니 건강하고 지혜도 많아야지. 나중에 안되면 돈을 주고라도 나와야 되니 돈도 많아야겠네 ㅎㅎㅎㅎ"
"(ーー;)ㅎㅎㅎㅎㅎ. 또 졌다"

2011 12월 19 11:13
top

posted at

2012. 12. 22. 23:40


CONTENTS

ssebob의 세상 이야기
BLOG main image

RSS 2.0Tattertools
공지
아카이브
최근 글 최근 댓글
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